底線的部分是不自然或是錯誤的,正確在下方


제 취미는 한국 드라마나 여화를 보는 것입니다.저는 아이 때부터A 드라마가 좋아해서B 여우에 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C 저의 학생 시대의D 친우는E "히로코,꼭 꿈을 이루세요"라고F 했는데 지금은 그냥 평범한 주부입니다.

작년은G 영화관H여섯 번도I 갔는데 본 작품은 다 한국 영화입니다. 앞의로는 한국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한국어 발음을 공부하기로  하고 있습니다.J 다음주K 목요일에는 한국사람 친구L하고 '외추'이라고 하는M 영화에 갑니다.N


A 어릴 때 부터
B 드라마를 좋아해서
C 배우/여배우가 되고 싶었습니다.
D 학교 다닐 때/학생 시절
E 친한 친구
F 이루라고 했는데
G 작년에는
H 극장
I 여섯 번이나
J 공부하려고 합니다.
K 다음주 목요일
L 한국 친구
M 라는
N 영화를 보러 갑니다

 

국어와의 만남은 나에게 매우 영향이 있었습니다.A 처음에는 아무렇지도 않게B 한국어를 공부해 부려고 했습니다만,필수 수 업이 끝난 3학년이 되어도 흥미가C 있습니다.이렇게 하고D 수업을 취하고E 있는 것이 무엇보다의F 증거입니다.작년은G 한국에도 가고,현지에서 H 한국어에도 접하고,또,직접 한국어를 해 보는 일도 했습니다.I 종교의 차이부터의J 문화의 차이에도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한국의 음악도 빈번히 들어오게 되고 일본에 있으면서 한국의 문화에 접할 기회도 늘어났습니다.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는 덕분에 한국의 경제에도 관심을 가지거나K 한국계 기업에 취직하고 싶다고 생각하도록도 되었습니다.L 한국어는 일본어와 공통점이 많아, 아직도 공부하고 싶은 것이 많이 있습니다. 거기에 이야기할 수있도록도 되고 싶습니다.M 한국어와의 만남은 대학3년간에 큰 자극이되어었습니다


A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B 별 생각없이/아무런 생각 없이
C 관심이
D 이렇게
E 받고
F 무엇보다 큰
G 작년에는
H 살아 있는/생생한
I 말해 보기도 했습니다.
J 차이로부터/차이에서 오는
K 게 되고
L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M 그리고 말할 수있게 되고 싶기도 합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趴妮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